Facebookrss

안녕하세요. 매일 오늘 점심은 뭐 먹지, 고민하는 우리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배달 음식점들 간단히 소개 드립니다 (CMU 캠퍼스).

다음 소개해드리는 음식점 모두 당일 10시 30분 즈음까지 주문을 받고, 11시 40분쯤 Cyert Hall 앞 Forbes Ave 근처로 배달하는 형식입니다. 여러 음식점들 줄이 항상 혼재되어 있어 주변 학생들에게 해당 음식점 줄을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 스촨 고르메: 다음 링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런치 카드 $68치를 미리 주문하면 10번 사 먹을 수 있고 (개당 $6.8), 현금으로 하나씩 지불하면 $8입니다. 기본적으로 굉장히 맛있는 스촨 음식점 중 하나입니다. 밥 양도 굉장히 많고, 반찬과 국이 보통 따로 나옵니다.
  • 선피낭: WeChat 앱 그룹 채팅방을 통해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채팅방에 따로 public link는 없고 그룹 내에 있는 사람들 중 아무에게나 invitation을 받으면 들어올 수 있는 형식입니다. 400명이 넘는 채팅방 이용자 대부분이 중국인 학생들이기 때문에 주변 중국인 친구들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8이고, 밥 위에 반찬들이 올려져 나옵니다 (위 사진 참조). 밀크티 등의 음료도 줍니다.
  • 청두 고르메: WeChat 그룹 채팅방도 있고, 다음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 요일마다 열이 3개씩 있는데 첫 번째가 메인메뉴 개수, 두 번째가 국, 세 번째가 음료 개수입니다 (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7(쯤)이고 콜라 등 음료를 항상 주는 것 같네요. 청두라는 도시가 서남부 쓰촨 성의 청사 소재지인 만큼 스촨 고르메와 메뉴가 비슷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스촨 고르메의 주방장이 여기로 옮겼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여러 음식점들이 너도나도 점심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알아내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