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rss

facebookrss

피츠버그에서 강정호 보러 PNC Park 야구장 가기. 날씨 좋은 날 맥주 한잔 하면서 야구 경기와 강 너머의 Pittsburgh downtown view를 즐기는 것처럼 재밌는 일도 없습니다. Let’s go bucs!

티겟은 여기서 구매. CMU GSA에서 또는 학과에 따라서 CMU graduate students을 위해서 종종 discounted tickets을 판매하니 관련 이메일을 체크하며 stay tuned!

경기장가기
차가 없을 경우 버스나 Uber, Lyft 사용 / 운전해서 갈 경우 차는 경기장 근처 주차장에 세우면 됩니다. (parking fee는 경기 끝날때까지  $5-$10으로 정도, 주차장 지도) 경기 시작할 때 쯤에는 traffic이 많으니 조금 일찍이나 늦게 가는 것을 추천.

날씨좋을 때는 Point State Park 근처에 street parking 하고 강변을 따라서 걸어서 가도 됩니다. (Street parking은 저녁 6pm이후나 일요일에는 무료)

map

버스나 Uber/Lyft타고 downtown에서 내려서 걸어오면 경기장 주변의 traffic을 피할 수 있습니다.

walktostadium

날씨 좋은 날 강가를 걸어서 노란 다리 건너서 경기장 가기

경기관람

stadium PNC park는 강을 바라보고 있고 강너머 downtown이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양도 일품.

junghokang

전광판에 반가운 강정호 선수가 등장.

IMG_6138

친구가 1층에 내려가서 강정호선수를 찍은 모습

Pirates 팀 응원 구호는 이 장단에 맞춰서 Let’s go bucs!

perogierun

경기중간에 5회 끝나고 페로기 달리기 시합(pierogi run)이 있습니다. 친구끼리 무슨 색깔 페로기가 이길지 내기하는 것도 재미. (피츠버그에는 예젼 철강 산업을 위해 이민온 폴란드 인구가 많아서 폴란드 음식 Pierogi가 유명합니다.)

 Food & Beverages

경기장안에서 음료와 음식을 사서 무릎에 놓고 경기관람하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food

맥주, Chicken tenders, nachos, and potato fries 추천합니다.

평범한 burger말고 좀 더 특별한 gourmet burger를 먹고 싶으면 1층에 BRGR burger 추천. (BRGR관련기사)

Souvenirs
경기장 곳곳에서 선수들의 티셔츠를 살수있습니다.

kangtshirt

Jung Ho Kang T-Shirt Parade!

pirates_pirate

1층의 Official Store에서 파는 해적 (Pirates) 앵무새 모자. 해적 앵무새치고 너무 귀엽습니다.

경기후

firework_afterthegame

경기가 끝나면 불꽃놀이를 합니다.

view of the statium after the game

경기가 다 끝나고 나오면 traffic이 많기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8회전 끝나고 나오기도 합니다. 강건너서 다운타운에서 보이는 경기장 모습.

강정호 선수 응원합니다~